티스토리 뷰

TV

커피프린스 1호점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김선생님 2017. 12. 27. 17:00
반응형

커피프린스 1호점 무료로 보는 곳


커피프린스 1호점은 제가 이십대초반일때 나왔던 드라마에요.

계절이나 지나간 어떤 시점을 떠올리면 생각나는 것들이 있잖아요. 스무살 즈음을 생각하면 항상 이 드라마를 떠올려요. 여름에 어울리는 드라마지만, 이상하게 저는 한겨울을 견딜때면 이 드라마가 생각나요.

지금은 '도깨비'의 공유지만, 그 당시만 해도 '커피프린스 1호점'의 최한결로 공유가 기억되던 시절이었지요. 윤은혜씨도 윤은혜라는 본명보다 극중 배역이름인 고은찬으로 사랑을 받았었구요. 구여친의 아이콘 한유주 역을 맡은 채정안씨 하며, 초지일관 일편단심의 아이콘 최한성 역할을 맡았던 이선균씨도 많은 사랑을 받았었지요. 이 드라마가 만으로도 10년이 넘었다는게 믿기지 않을 따름입니다.

지금 다시 보아도 영상미나, OST, 대사 등 어느하나 촌스러운게 없는데요.(의상은 조금 촌스럽긴 하지만요) 그 당시에 너무 유행하는 아이템이라든지, 유행어 등을 드라마에 너무 많이 넣지 않는 것이 좋은 것 같긴 해요. 유행하는 것들을 드라마에 너무 많이 심으면 당대에는 트렌디하다고 평가받지만, 시대가 지나면서 촌스러움을 감출 수 없게 되거든요. 그런 의미에서 이 드라마는 지금 보아도 참 좋은 드라마라고 생각됩니다. 이 드라마가 끝나고 한동안은 커피전문점이 인기를 끌고, 사람들이 바리스타라는 직업에 관심을 갖기도 했었죠. 이전에도 커피를 많이 마시긴 했지만, 커피가 대중화되고 전문화,세분화 되는 계기를 마련한 드라마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해봅니다.

서론이 길었네요.

최근에도 갑자기 커피프린스가 보고 싶었어요. 토렌트를 이용해서 요즘에는 드라마 많이들 보시지만, 워낙 오래된 드라마이기도 하고, 이 드라마를 어디서 볼 수 있을 지 잘 모르겠어서 찾아봤는데요. 생각보다 쉽게 볼 수 있더라구요.

 

커피프린스 1호점 무료로 볼 수 있는 곳 어디인가요? 커피프린스 1호점 보기 어디서 할 수 있나요?

바로 여기입니다.

유튜브!

https://www.youtube.com/watch?v=RFjNchOPKCU

 

너무 간단했어요. 유튜브에 가면 커피프린스 1호점을 무료로 볼 수 있어요.

클립영상으로 나누어져 있지만, 하나도 빠짐없이 다 업로드 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검색창에 '커피 프린스 1호점 1회'라고 검색하면

이렇게 클립영상이 떠요. #01부터 고대로 보시면 되어요.

자동재생 기능을 켜 놓으면, 다음 클립영상도 재생되요.

저도 지금 2회째 즐겁게 보고 있답니다.

커피프린스 1호점을 사랑하셨던 분들

무료로 다시보기 하시고 추억여행 하셔요 ^^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